자폐성 장애인 디자이너 그림 담긴 에코보틀·파우치 등 사은품 증정…상품 금액 일부 기부

<신세계면세점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0일부터 5월30일까지 자폐성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기 위한 ‘블루밍(BLUEm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블루밍은 자폐성 장애에 관한 관심과 이해를 상징하는 색인 ‘블루’와 재능을 ‘꽃 피우다’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자폐성 장애인 디자이너의 작품이 담긴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오프라인 각 지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에코보틀을, 인터넷면세점에서 시코르 50달러, 설화수 1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디자인 파우치를 선착순 제공한다.

자폐성 장애인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서울과 부산, 인천, 제주 등 국내 4개 관광도시 풍경이 담긴 제품들이다. 또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 금액의 일부를 기부해 자폐성 장애인 디자이너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전국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는 학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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