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강남 오픽학원 해커스는 기본 1위 클라라, 입문 1위 장종훈 강사가 입문자들을 위해 오픽 등급을 높일 수 있는 학습 가이드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클라라 강사는 고득점의 핵심으로 '전달력'과 '연기력'을 꼽았다. 또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다양한 감탄사를 활용한 어투로 연기를 해야 하고, 시제를 혼동하지 않고 전달해야 정확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클라라 강사는 시험 중간에 난이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니 높은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보단 본인의 목표 점수에 맞게 설정하여 모든 질문에 충분히 답변해야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장종훈 강사는 "간혹 설문조사에서 선택하지 않았던 주제들이 시험에 출제되는 것을 대비하기 위해 롤플레이 문제를 준비하는 것도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예상치 못한 질문에 당황할 수 있겠지만 'That's awesome!', 'I am so upset', 'Not my fault!’와 같은 감정 표현이 드러난 문장들을 답변에 적절히 사용한다면 첫 시험에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 어학원 관계자는 "5월 강의는 최대 15%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수강생 전원에게 △JOB 인터뷰 자료 증정(PDF) △단독 스터디셀 무료 사용 △취업 인·적성 인강 2일 무료 수강권 + 취업학원 강좌 15% 지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클라라, 장종훈 강사 1위 기준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클라라, 장종훈 강사의 강의를 비롯한 해커스 토익스피킹/오픽 스타 강사진의 강의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