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는 아이엘츠 입문자를 위한 ‘왕초보 아이엘츠 스타트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왕초보 아이엘츠 스타트 패키지는 아이엘츠 베스트셀러 TOP8을 장악한 해커스 아이엘츠 교재와 해커스 아이엘츠 스타 강사진의 최신 인강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아이엘츠 리딩 전문가 박범준,  리스닝 전문가 Sharon, 스피킹 전문가 윤성원, 라이팅 전문가 Jen까지, 영역별로 전문화된 스타 강사 군단이 수강후기로 검증된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초보자를 위해 영어 기초문법 공부부터 시작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아이엘츠 학습자들이 영어로 되어 있는 원서 위주의 교재나 외국인 강사들의 수업에 어려움을 느낀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차근차근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 수강생은 우선 IELTS 5.5 수준에 맞는 ‘아이엘츠 베이직’ 교재와 강의를 통해 기초를 쌓으며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 베이직 교재는 입문 레벨에 맞춰 한국어로 구성되어 있고, 빈출 문제나 문제풀이 전략, 기본 어휘들을 알려주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유용하다.

이후 IELTS 6.5 수준의 아이엘츠 정규 교재를 통해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 정규 교재는 주제별 필수 어휘와 라이팅 만능 아웃라인, 실전에 유용한 스피킹 표현 등을 수록한 시리즈로, 실제 아이엘츠 시험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온라인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 △1:1 Writing&Speaking 첨삭 △Cambridge IELTS 인강 20% 할인쿠폰까지, 실전 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해커스 관계자는 ‘첫 아이엘츠 열공PACK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인강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이엘츠 인강 24시간 수강권 △수강지원금+라이팅&스피킹 첨삭 50% 할인쿠폰 △해커스 유학 가이드북(PDF) △해커스 보카 어플 무료 이용권까지, 아이엘츠 학습과 유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즉시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9 아이엘츠 시험일정은 4월 25일, 27일, 5월 4일, 11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4월 25일 아이엘츠 시험 접수는 18일에 마감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