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혜움건설은 세종시 고운동 893에 들어서는 블록형 단독주택 ‘세종 네이플리브’가 분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세종시단독주택 세종 네이플리브는 블록형 단독주택 △A타입 19세대 △B타입 6세대 △C타입 2세대 △D타입 4세대와 타운하우스 △E타입 20세대 △F타입 3세대 등 총 54세대로 구성된다.

세종 네이플리브는 각 세대 실내는 가족실과 팬트리, 세탁실 등을 기본적으로 배치해 낭비되는 공간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또 타운하우스 23세대의 경우 최상층에 다락방을 설계하며 차별화를 강조했다.

여기에 친환경 마감재, 홈 네트워크 시스템, 경제적인 태양광 에너지 등을 도입해 디지털 웰빙∙보안∙편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터치 한 번으로 편리함을 선사하는 똑똑한 라이프 시스템을 갖췄다.

또 CCTV설치와 디지털도어록, 주차 관제를 통해 보안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강화했으며, 세대 당 차량 2대 이상이 주차 가능한 넉넉하고 편리한 주차공간을 확보했고 전기차충전소와 가구별 우편물 수취함이 설치됐다.

세종 네이플리브는 세종시 1, 2번 버스노선 및 외곽순환로와 BRT순환노선과 인접할 뿐만 아니라 서울-세종고속도로(2025년 개통 계획)와 KTX청주 오송역이 단지 주변에 위치하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췄다.

또 BRT(간선급행버스체계, Bus rapid transit)가 행정중심복합도시 내부를 순환하는 한누리대로를 중심으로 여러 광역 노선들이 뻗어나가는 구조로 설계돼 세종시 전역을 20분대 이동할 수 있으며 광역교통망도 2시간대 연결돼 인접 지역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가락∙두루 유치원(혁신유치원) 및 도보 통학이 가능한 가락초, 두루초∙중∙고, 국제고, 과학예술영재학교가 위치해 있다.

또 고운동주민센터(체육시설, 도서관 등) 및 가재마을cgv, 대형마트, 정부세종청사 등의 다양한 생활 기반시설들을 차량 10분 내 이용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세종시전원주택 네이플리브는 세종시 국사봉 둘레길을 산책할 수 있는 초입에 위치해 산책로 코스 이용에 최적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어 “단지 내 프라이빗 가든테라스를 비롯해 단지 중앙에 파고라와 야외 테이블세트, 소나무 등으로 꾸민 세대간 소통의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되며 입주민 편의를 위한 경비실, 입주자회의실, 재활용 보관소 및 편리한 주민공동시설도 제공된다”고 말했다.

세종 네이플리브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혜움건설은 소나무와 이팝나무, 튤립나무 등에 둘러싸여 나무 사이 벤치에 앉아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원 같은 친환경 힐링단지를 선보인다. 높은 녹지 비율의 조경이 설계돼 쾌적한 주거환경이 연출될 예정으로 사람 중심의 친환경 단지 조성을 통해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