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1, 2차 핵심이론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직업상담사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 차지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1차 시험만 준비하는 수험생의 경우 직업상담사 1차 시험의 과목별 주요 내용들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직업상담사 1차와 2차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2차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요 개념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업상담사 2차 실무시험까지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19개년 분량의 기출문제 중 가장 많이 출제되는 100가지의 주제를 선정해 부록으로 제공한다.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교재 구매 시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와 자격증 플래너를 제공한다.

핵심개념서는 초보 수험생도 중요한 부분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로 기본용어와 핵심 개념을 담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신 직업상담사 시험 기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최근에 출제되는 문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중요한 키워드만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D-1 빈출개념노트'와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수험생 맞춤형 플래너'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