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제공 업체 '빨간계좌'는 오는 12일 여의도에 위치한 DB금융투자(구 동부증권) 본사에서 '상반기 수익률 뛰어넘기-제약·바이오를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대체할 종목은?'이라는 주제로 무료 증권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동안 진행되며 미래를 보는 시장 예측 기법으로 추세 변곡점을 제시하는 이정수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이정수 전문가는 이번 강연회를 통해 2019년 2분기 시장전망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제시하고, 최근 약화된 제약·바이오주의 투자심리 속에서 이를 대체할 투자 유망종목을 공개할 것으로 전했다.

또 강연회 참석자에게는 이정수 전문가의 방송 및 문자 정보를 파격적으로 할인 받을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정수 전문가는 매일 오전 10시50분 이데일리TV '종목주치의 빨간계좌'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고민 많은 보유 종목들을 빠르고 신속하게 진단을 하며, 이정수 전문가만의 투자전략을 통해 수익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정확한 종목 처방전을 내리고 있다.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계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