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사회복지직 9급공무원(지방직)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평생패스'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수강과정은 사회복지직공무원을 비롯해 교육행정직, 세무직, 회계직, 법원직, 검찰직/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및 통계직을 포함하는 총 17개 직렬의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신청할 수 있는 과정이다.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과정은 사회복지직 공무원 등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생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당일 끝장 복습프로그램 △85%증가한 문제풀이 △합격컨설팅 1:1밀착관리 뿐만 아니라 2021년 까지 합격시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21년까지 장기간 동안 독한 평생패스를 수강하고 합격 시 수강료 전액 환급(2020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제외)이 가능하다.

지금 구매하면 국어·영어·한국사 등의 공통과목 기출 200제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서비스인 합격예측 모의고사의 무료 응시기회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커리큘럼만 착실히 따라가도 10회독은 문제없이 가능하므로 사회복지직공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편하게 반복학습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