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은 강남역캠퍼스에서 오는 13일, 27일에 해커스SAT·유학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설명회는 각기 다른 연사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SAT 전문가들이 공개하는 SAT 최신 경향과 학습전략 및 입시 전문가의 입학 지원 분석을 통해 SAT 시험대비 및 해외 명문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돕는다.

4월 13일 1부 연사 설명회의 Elly Ann 강사는 SAT 성적이 입시에 미치는 영향을 강의한다. 또 SAT 단기 고득점 PLAN을 주제로 8월, 10월 SAT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월별 학습 플랜, SAT 점수 올리는 8주간의 집중 플랜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여기에 2부 연사 David 홍 강사는 미국 명문대 성공 입시를 위한 명품 로드맵 세우기를 주제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10월 Early Decision 시작 전까지 전략적으로 학습 계획 세워 아이비리그 대학을 비롯한 외국 명문대학교 순위별로 입시를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4월 27일에 진행되는 해당 설명회의 1부는 2019 최신 SAT 출제 트렌드와 여름 방학내 200점+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여 수험생들이 SAT 만점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2부는 U.S Top 30 합격 전략을 주제로 목표 대학에 SAT 점수 대비와 입학 지원 조건을 상세히 분석하여 성공적인 해외 명문대학교 입학을 도울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은 ‘해커스SAT·유학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SAT 단기 고득점 가이드북(비매품) △유학 필독 어드미션 SAT Essay College Application 자료집(비매품) △College Essay 특강 풀 영상과 간단한 설문조사 작성 후 제출 시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비매품) △실전 모의고사 PDF 해설 인강 10%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당일 등록자에게 △SAT PREP 20% 지원권 △토플 인강 50% 지원권 △SAT PREP SAT+토플 All-in One 패스 5만 원 특별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6주 이상 강의를 등록한 자에게 SAT Math 2C 특강 영상/ 자료집(비매품)을 제공하여 SAT 고득점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어학원은 해당 설명회 조기 상담자에게 SAT Prep 24시간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며 ‘해커스SAT·유학 설명회’는 유선 및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설명회 시작 1시간 전부터 SAT & 입시 전문가와 1:1 상담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