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혜움건설은 세종특별자치시 1-1생활권 고운동에 위치한 ‘세종 네이플리브’가 분양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단지는 4개 타입(A, B, C, D)으로 구성되는 블록형 단독주택 31세대와 2가지 타입(E, F) 주택형 타운하우스 23세대 등 총 54세대로 지어진다.

전 세대에는 가족실과 팬트리, 세탁실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며, 전면도로만 진∙출입이 가능한 타 단지와 달리 전면의 개방감을 확보하며 측면에 진∙출입이 가능하도록 차별화된 동선 계획을 수립했다.

또 소나무와 이팝나무, 튤립나무 등에 둘러싸여 에코 프리미엄을 품은 단지는 체계적인 조경 계획을 통해 단지 전체가 하나의 공원을 연출할 계획이다. 여기에 단지 내에는 가든테라스와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된다.

세종 네이플리브는 친환경 마감재, 홈 네트워크 시스템, 경제적인 태양광 에너지, CCTV 등을 도입해 디지털∙웰빙∙보안∙편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세대당 2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도 탑재했다.

교통은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대전, 청주 등 주변도시까지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또 세종시 1, 2번 버스노선 및 외곽순환로와 간선급행버스(BRT) 순환노선이 단지와 인접해 시내 전역을 빠르게 닿을 수 있으며 2025년 개통이 계획된 서울-세종고속도로와 KTX청주 오송역이 인접한 광역교통망을 구비해 전국 어디든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주변에 위치한 고운동주민센터(체육시설, 도서관 등)와 정부세종청사 등 행정기관을 비롯해 가재마을cgv, 대형마트 등을 차량 10분 내 이용할 수 있다. 또 가락∙두루 유치원(혁신유치원) 및 도보 통학권에 가락초, 두루초∙중∙고, 국제고, 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이 위치해 있다.

해당 관계자는 “국사봉 둘레길과 고운뜰공원 등이 가까이 자리한 세종 네이플리브는 숲세권의 자연환경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교통환경, 명문학군,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완비한 타운하우스로써 분양 전부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단지 주변에 기존에 공급됐거나 공급 예정인 주거시설과 함께 신흥 주거벨트를 완성하는 세종 네이플리브는 이미 구축된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만족도 높은 전원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세종시 단독주택 네이플리브 타운하우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