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신청 후 합격 하기만 하면 0원으로 합격 콘텐츠를 모두 누릴 수 있다.

해당 과정은 합격의 기한을 올해까지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내년까지 바라볼 수 있도록 기획돼, 올해 동차 합격에 자신이 없더라도 최대 내년까지 합격하면 교재비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이 과정은 자사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매년 불합격하더라도 시험 응시 후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회 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특별 제공 혜택으로 5%의 주택관리사 압축 이론을 한 권에 담은 '주택관리사 시크릿 노트'와 2020년 상대평가 고난도 시험 대비 '고득점 특강' 3회분의 '봉투 모의고사'와 초보 관리소장을 위한 '취업&실무필독서'를 모두 증정한다.

이 과정은 2차 교재를 2019년과 2020년 교재 중 선택하여 신청 가능하다. 수험생은 자신의 수험 계획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약점을 강점으로 만드는 백점완성 특강과 틀리기 쉬운 문제 집중 공략, 합격 예측에 특화된 에듀윌 모의고사 등의 학습 구성으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빈틈없는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환급 평생회원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