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는 공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해커스 NCS 2종 출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해커스 공기업 취업 자료집 무료 제공 및 △해커스 공기업 인성검사 온라인 모의고사 1만 원 할인 쿠폰 및 단기합격 NCS 교재 구매 시 △코레일 합격 스터디 자료집 △코레일 온라인 모의고사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NSC 코레일 봉투 모의고사 구매 시 △2019 취업 성공 전략 동영상 무료 수강권 △NCS 모의고사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코레일, 한전 KDN 등 대형 공기업들이 서류 접수를 마감하면서 많은 취업 준비생이 NCS 직무 능력 평가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며 “해당 교재를 구매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NCS 실력 업 하프 모의고사(PDF), 본 교재 인강 할인  쿠폰, NCS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 입문서'는 NCS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역별 핵심 설명과 예상 문제로 구성돼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산업은행, 주택도시보증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 공무원연금공단,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코레일관광개발의 2019 채용 일정은 4월에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