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ood 데이, 위크, 모닝 3가지 혜택... 4월5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어벤져스 초대권

KT가 다음달 5G 상용화를 앞두고 한층 더 강화된 더블할인 멤버십 ‘5Good(오굿) 데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4월 5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해주는 더블할인 멤버십 5Good 데이(day) 혜택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KT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KT(대표 황창규)가 영화 무료초대권, 아이스크림 반값혜택 등을 제공하는 '5Good(오굿!) 혜택' 멤버십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굿 데이(day), 위크(week), 모닝(morning) 세 가지로 제공된다. 먼저 오굿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KT 멤버십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오는 4월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굿위크는 매월 5일 새롭게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다. 4월은 KT멤버십 고객 8000명을 초대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를 개최한다. 내달 5일부터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오굿모닝은 매일 아침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5월 첫 공개 예정이다.

아울러 KT는 기존 '더블할인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혜택으로 4월에는 G마켓 '더블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뮤지컬과 전시회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