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시몬스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는 BC, 롯데, 삼성, 현대, 하나카드, 농협 등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소비자에게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시몬스페이’를 시행 중이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 등 총 110여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 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000원만 부담하면 되는 등 매월 납부하는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침대 구입이 가능하다.

전국 시몬스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는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시몬스 침대의 ‘웨딩 프로모션’은 시몬스 테라스를 비롯한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