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패브릭퍼퓸 제공…전 호텔에서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바쁜 일상으로 지치기 쉬운 비즈니스맨을 위한 남성 전용 패키지 ‘그레이트 써세스(A Great Succes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완벽한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남성들의 필수품인 면도기와 제주의 향기를 담은 패브릭 퍼퓸을 제공한다.

간단한 업무와 미팅이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도 사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픈식 대형 테이블에 컴퓨터와 무선 인터넷을 상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요청 시 프린트기도 쓸 수 있다.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다리미 세트와 신발 클리너가 비치돼 깔끔한 옷차림을 관리하기 쉽다. 전문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에서는 적극적 체력관리도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신선한 식재료로만 엄선해 만든 40여종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맛과 영양을 골고루 제공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객실 1박 △BIC 면도기 5중날 체험팩 1개 △르플랑 제주 패브릭 퍼퓸 ’ 한라산 운무 속에서’ 1개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