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학원 재원생 대상으로 다양한 과목별 유·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9급공무원 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달 단위로 문법, 어휘, 독해 등 다양한 테마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서면학원은 김철 교수의 '행정학 법령특강'을 먼저 시작했다. 해당 강의는 3월 30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에듀윌은 19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9급공무원 독한반 2기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을 위한 행정학 법령 최신 개정 및 기출법령을 정복하여 9급공무원 시험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9급공무원 대부분 직렬의 공통과목인 영어 과목과 관련된 특강도 있다. 매일 아침 8시부터 40분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무료 아침 영어 특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영어에 어려움을 겪는 공무원 수험생이 많아 해당 특강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초부터 정리할 수 있는 무료 특강인 만큼 많은 수강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홈페이지 내에서 무료 신청 후 수강 가능한 해당 특강을 통해 9급 공무원 합격을 위한 행정법 최신 개정 법령 및 판례를 효과적으로 정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했다.

에듀윌은 2019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행정법 개정법령’ 및 ‘최신판례 무료특강’을 각각 온라인으로 제공중이다.

다채로운 과목별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 등 전국 6곳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