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21일 업무협약 공동캠페인

서울 마포구 소재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 사무실에서 LG유플러스 스마트홈부문장 현준용 전무(오른쪽)와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 김영대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과 50세 이상 세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50+브라보라이프!'라는 연간 캠페인을 통해 △50플러스캠퍼스 내 스마트라이프 체험존 구축 △50+유튜브스타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진행 △50+강연 페스티벌 개최 등에 상호 협력하고 추가 지원 활동을 발굴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서울시 50플러스재단이 운영 중인 3개 캠퍼스에 건강, 취미, 여행, 피플 등 50+세대 관심 주제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쉽게 즐기는 U+tv 브라보라이프를 편안한 환경에서 경험하며 휴식할 수 있는 스마트라이프 체험존을 구축할 예정이다.

아울러 양사는 구글과 함께 시니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인 50+유튜브스타 캠프를 상반기 내 진행할 방침이다. 전국 시니어를 대상으로 참가자 모집 후 전문강사와 유명 유튜버의 멘토링, 디지털 콘텐츠 제작 교육 등으로 새로운 미디어를 통해 인생 제2막 성공을 꿈꾸는 50세 이상 세대의 도전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준용 LG유플러스 스마트홈부문장 전무는 "은퇴 이후에도 삶에 대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시각을 가진 50세 이상 세대를 지원하는 뜻 깊은 일에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