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뽀로로파크에서 다양한 참치요리 선봬…팝업스토어 '인기'

잠실 뽀로로파크에 위치한 동원참치로 만든 뽀로로 조형물에서 기념촬영을 한 후 SNS에 올리면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동원F&B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는 잠실 뽀로로파크에서 참치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뽀로로’와의 캐릭터 콜라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동원F&B는 뽀로로와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뽀로로 파크 잠실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참치 요리를 선보인다. 

뽀로로파크에는 뽀로로 모양으로 쌓아 올린 참치캔 조형물이 설치돼 어린이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으며, 뽀로로와 동원참치로 디자인한 다양한 제품들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뽀로로파크에서 제공되는 참치 요리를 맛보고 맛 평가지를 작성하면 동원참치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뽀로로파크 현장에 위치한 동원참치 뽀로로 조형물 또는 동원참치 대형 쿠션과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모듬참치팩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동원F&B 관계자는 “영유아 자녀들과 건강한 참치 요리를 드시면서 즐거운 봄 나들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뽀로로와의 콜라보를 통해 영유아 자녀들과 부모들에게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