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0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성수동 바이산'서 진행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의 신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shop by)’의 론칭행사를 NHN고도와 공동 주관한다고 18일 밝혔다.

NHN고도가 3월말 정식 출시 예정인 '샵바이'는 상품 1개만 있어도 판매 가능한 가장 쉬운 쇼핑몰 솔루션이다. △상품 1개만으로도 비용 부담 없이 쇼핑몰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간편함 △PC 쇼핑몰만 만들면 모바일을 비롯한 모든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조절되는 편리함을 자랑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하여 판매 저변을 넓힐 수 있는 간편한 인스타그램 연동 기능 △마우스 드래그&드랍 만으로 가능한 간편하고 신속한 디자인 편집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스킨 등 쇼핑몰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론칭행사는 오는 3월 30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성수동 바이산에서 진행된다. 약 100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샵바이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뷰티크리에이터 황민영, 민가든,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현장 라이브쇼, NHN고도 회원사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나는 쇼룸과 무인마켓, 나플라, 루피, 체리콕, 니화 등 아티스트의 축하공연과 DJ공연 등 샵바이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