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얌샘김밥, 신메뉴 '봄쥬르' 출시…"봄 소풍 시즌 공략"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얌샘김밥은 18일부터 봄 소풍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 ‘봄쥬르’를 선보인다.

봄 신메뉴 ‘봄쥬르’는 최근 봄이 미세먼지, 황사 때문에 반갑지만은 않다는 점을 고려해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를 활용한 메뉴로 구성했다.

계절 ‘봄’에 프랑스 인사를 뜻하는 ‘봉쥬르’를 합성해 미세먼지 심한 봄에도 얌샘김밥의 신메뉴와 함께 봄을 반갑게 맞이하자는 뜻이 담겼다.

얌샘김밥에 따르면 봄 소풍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부드러운 계란과 독특한 도라지 솔트가 만난 ‘봄쥬르 계란 김밥’부터 ‘봄쥬르 함박덮밥’, ‘옛날 짜장 모다기’ 등은 도라지의 건강한 풍미가 가득하다. 특히 함박덮밥과 옛날 짜장 모다기에는 통 도라지 튀김을 얹어 더욱 풍족하게 즐길 수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올봄 따뜻해진 날씨에 대한 설렘만큼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클 것을 고려해,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를 활용한 메뉴를 개발했다”며 “얌샘김밥은 트렌디한 메뉴를 꾸준히 개발하며 소비자, 점주 모두 크게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최저임금 인상 등 운영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무인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인건비 절감을 위해 지난해부터 무인결제시스템 및 무인김밥기계(라이스시트기, 야채절단기, 김밥절단기) 등을 도입했다.

자세한 내용은 얌샘김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영 기자  hyjeon@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화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