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에듀윌은 매달 지속적으로 주변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부터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해 주는 ‘에듀윌 장학재단’, 다양한 이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검정고시 학습 지원’,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하는 ‘나눔펀드’ 기금 조성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사회공헌위원회의 첫 활동은 ‘사랑의 연탄 나눔’이었다.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부근에서 임직원과 임직원의 가족 등 총 46여명이 참여해 연탄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기부한 연탄은 총 2000장이다. 또한 10개 가구에는 직접 연탄을 배달하기도 했다.

에듀윌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 사회공헌 대상 2년연속 수상, 서울시복지재단 우수기부업체 선정 등의 기록을 보유, 2019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방침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