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작성한 메시지와 함께 제품 정기배송…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한국야쿠르트(대표 김벼진)는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함께 전달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음 전달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다.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지 가슴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최초 기획됐다.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증정한다. 고객들이 작성한 메시지 가운데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류승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전달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것”이라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