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콘텐츠 개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들이 진행자로도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해 운영 서비스, 제품, 매장, 커피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My DT Pass’,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운영 서비스를 진행자가 직접 체험해 보거나, 특성화되어 있는 전국의 다양한 매장들을 방문해 소개하는 한편, 커피대사가 진행하는 커피세미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파트너, 고객, 외부 전문가 등을 찾아가는 형식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소통해 나가는 콘텐츠도 소개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궁금해 하는 매장이나 음료, MD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보기도 하고, 스타벅스 매장뿐만 아니라 외부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면서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벅스는 스벅TV 개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총 30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과 함께 스벅TV의 첫 번째 콘텐츠인 콜 마이 네임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댓글 이벤트는 스타벅스 앱에 등록이 가능한 재미있는 닉네임을 댓글로 올리면 된다.   

1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e-Gift 카드 5만원권, 2등 30명에게는 스타벅스 e-Gift 카드 3만원권, 3등 4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3매, 4등 5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2매, 5등 16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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