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2.19 수 09:31
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공유오피스 가라지, 물류플랫폼 고고밴과 물류 운송 제휴 MOU1인 기업가와 소규모 스타트업 위한 업무 제휴
공유오피스 가라지와 물류 플랫폼 고고밴이 1인 기업가와 스타트업을 위한 물류 운송 서비스 제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라지 제공>

[한국정책신문=서기정 기자] 공유오피스 가라지(대표 백기민)와 물류 플랫폼 고고밴(대표 남경현)이 가라지 교대점에서 1인 기업가와 스타트업을 위한 물류 운송 서비스 제휴 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1인 기업가와 소규모 스타트업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물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 제휴 협약에 따르면, 가라지 멤버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고고밴의 물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라지와 고고밴은 이번 제휴 MOU 체결을 시작으로 1인 기업가와 스타트업이 더 나은 물류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가라지는 1인 크리에이터와 소규모 스타트업에 특화된 업무 공간을 제공하는 코워킹스페이스로 물리적 공간뿐만 아니라 마케팅, 사업 컨설팅, 채용, 프로젝트 매칭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업무 지원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고고밴은 물류 플랫폼으로 300개 이상 도시에서 800만명의 등록기사가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에선 기업∙일반고객을 위한 퀵서비스, 용달, 소사무실∙원룸이사와 화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기정 기자  kijungseo@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라지#고고밴#공유오피스#물류플랫폼#1인기업가#스타트업#창업#물류배송

서기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