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에어부산, 라운지에 PP카드 손님도 모신다15일부터 에어부산 라운지 PP 서비스 실시
<에어부산 제공>

[한국정책신문=서기정 기자] 앞으로 에어부산(대표 한태근) 라운지에 PP(Priority Pass)카드 소지자도 입장이 가능해진다.

에어부산은 오는 15일부터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멤버십 프로그램인 Priority Pass와의 제휴를 통해 PP카드 소지자도 김해국제공항의 에어부산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13일 밝혔다.

그동안 에어부산 라운지는 에어부산 국제선 이용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했으나 이번 제휴를 통해 타 항공사 이용객도 에어부산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난해 9월 LCC 최초로 오픈한 에어부산 라운지는 기존 라운지와는 차별화된 내부 공간 구성과 여행객을 배려한 실내 디자인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오픈 초기 1000명 수준이던 월 이용객이 현재 4000명 수준으로 대폭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휴 축하 기념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에어부산 온라인 홈페이지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라운지 인증샷을 해시태그(#에어부산라운지, #PP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4월1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15일이다. 총 30명의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서기정 기자  kijungseo@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어부산#LCC#공항라운지#에어부산라운지#PP카드#김해공항

서기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