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출제가능문제집 1차 민법’ 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기본서의 흐름과 동일한 문제 구성으로 수험생의 문제해결능력을 키우고 학습 내용 정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개년 기출 리뷰로 출제 경향을 분석해 전략적인 시험 대비에 도움을 준다.

또 주택관리사 문제풀이 능력 향상을 위한 실제 시험지 형태의 제 21회 기출문제를 제공한다. 시험 전 객관적인 실력과 시험 경향 파악에 유용한 기출문제다.

출제가능 문제집을 포함해 주택관리사 교재 구매 시 증정되는 오답노트는 오답정리부터 핵심 요약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답노트를 통해 수험생은 △철저한 선택지 분석 △틀린 지문 정리 △반복적인 중요한 문제 풀이 등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최고급 합격볼펜과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돕는 자격증 플래너 등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초보 수험 가이드북, 취업&실무 필독서, 무료 특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