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서 인스타그램 마케팅 노하우와 실무 정보 공개

메이크샵-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 포스터. <코리아센터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페이스북과 공동 주관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를 3월22일 오전10시부터 테헤란로에 위치한 페이스북코리아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세미나는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고 있거나 앞으로 활용을 원하는 전자상거래 마케터들을 위해 마련됐다. 

메이크샵 솔루션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트렌드와 마케팅 전략, 다양한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의 마케팅 노하우, 여러가지 실무적인 정보와 팁(Tip) 등을 전격 공개한다. 

아울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메이크샵의 펙스타, 브이파인더도 함께 소개된다.

행사는 3월22일 오전 10시부터 200곳의 상점을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오전 세션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없거나 이제 시작한 초보상점 100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는 한층 전략적이면서도 디테일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원하는 상점 100곳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장진호 메이크샵 팀장은 "요즘 e커머스 시장에서 살아 남기 위한 방법으로서,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마케팅 활용은 트렌드를 넘어 이제는 필수 시대가 됐다"며 "이번 세미나는 인스타그램의 향후 비전과 활용방법 등의 유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