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은 'IELTS 1:1 스피킹 인터뷰반' 4월 강좌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IELTS 1:1 스피킹 인터뷰반은 실제 시험처럼 1:1 인터뷰를 진행한다. 아이엘츠 시험은 토플 시험과 달리 스피킹 영역에서 컴퓨터로 녹음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면접관과 인터뷰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긴장하거나 당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해당 강좌는 중급, 정규, 실전 레벨 강의에 결합돼 있는 본인의 실력에 따라 수강신청 할 수 있다. 또 1:1 인터뷰는 월 1회 진행되며, 인터뷰 이후에는 수강생의 예상 점수 및 점수 개선 방향까지 제시하기 때문에 약점을 보완하고 점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어학원은 설명했다.

인터뷰에서는 해커스 아이엘츠 스피킹 전문가 문세인 강사가 시험관 역할을 맡아 실전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꼼꼼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측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면접관 앞에서 영어로 말하는 것을 연습해야 실전에서 본인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며 "실전을 대비하고 싶어 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IELTS 1:1 스피킹 인터뷰반을 비롯한 4월 아이엘츠 수강생의 고득점과 성공 유학을 돕기 위해 △IELTS 보카 1200제 (비매품/첫 수강생 제공) △영국, 호주 유학 10만원 상품권(해커스유학원에서 원서검토 수속 시) △라이팅 첨삭 50% 지원 △월 최대 2회 실전 모의고사 (중급/정규/실전 종합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유학 전문 커뮤니티 '고우해커스'에서는 3월 IELTS 시험 준비를 대비한 적중 예상 특강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