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혜움건설은 세종시 고운동 893번지 들어서는 블록형 주택단지 '세종 네이플리브'를 분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세종 네이플리브는 총 54세대로 지어지며 단독주택 A타입 19세대, B타입 6세대, C타입 2세대, D타입 4세대 총 31세대와 타운하우스 E타입 20세대와 F타입의 3세대 총 23세대로 구성된다. 전 세대에는 가족실과 팬트리, 세탁선반, LED조명 등을 갖췄다.

A타입은 보조주방, 창고, 야외데크 등 용도가 다양한 공간 설계가 적용되며 B타입은 활용성이 큰 야외데크, 테라스 등을 적용했다.

C타입은 다양한 방향의 조망과 실내외 공간활용이 가능한 설계가 도입되며 D타입은 현관 필로티 설계로 독립적인 작업실 등을 고려한 설계를 반영했다. 2가지 주택형의 T타입 타운하우스는 여타 타입에 없는 3층 다락방 설계로 차별화를 누릴 수 있는 공간 설계를 계획했다.

또 스마트 라이프시스템이 구축돼 편리하고 안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으며 입주민 편의를 위한 주민공동시설과 세대간 소통을 도모하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된다. 세대당 차량 2대 이상의 주차 공간도 확보됐다.

세종 네이플리브는 국사봉 둘레길과 고운뜰공원이 인접했으며 국사봉 초입에 위치, 산책로 코스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은 고운동주민센터(체육시설, 도서관 등) 및 가재마을cgv, 대형마트, 정부세종청사 등을 차량 10분 내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락∙두루 유치원(혁신유치원) 및 걸어서 등∙하교가 가능한 가락초, 두루초∙중∙고, 국제고, 과학예술영재학교가 있다.

교통은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대전, 청주 등 주변 도시 접근성을 갖췄다. 세종시 1, 2번 버스노선 및 외곽순환로와 BRT순환노선뿐만 아니라 서울-세종고속도로(2025년 개통 계획)와 KTX청주 오송역과 인접한 다양한 교통망이 구비됐다.

블록형 단독주택 세종 네이플리브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