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출제가능 문제집 1차’ 시리즈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에서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를 모두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출제가능 문제집은 기본서의 흐름과 동일한 문제 구성으로 수험생의 문제해결능력을 키우고 학습 내용 정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개년 기출 리뷰로 출제 경향을 분석해 전략적인 시험 대비에 도움을 준다.

또 개정 법령을 포함한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했으며, 비중이 높아지는 판례 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최신 판례를 다양하게 수록했다.

챕터별 기본서와의 연계 학습 링크를 제시하면서, 문제별 복습과 재 학습을 돕기 위한 실력점검표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특별 혜택으로 주택관리사 문제풀이 능력 향상을 위한 실제 시험지 형태의 제 21회 기출문제를 제공한다. 시험 전 객관적인 실력과 시험 경향 파악에 유용한 기출문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출제가능 문제집 및 관련 시리즈 도서 관련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