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경찰공무원에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찰공무원 기초서’와 채용달력을 12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경찰공무원 기초 학습서는 총 3권으로 흔들림 없는 경찰공무원 시험 점수를 위한 기초 학습서다. 형법, 형소법, 경찰학개론, 한국사, 영어 등 경찰공무원 시험 전 과목의 기초개념을 담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공시생들의 필수 준비물인 ‘2019 공무원 채용 달력’도 제공한다. 올해 국가직과 지방직을 포함한 공무원 채용일정을 제시하며, 지난해 각 직렬별 경쟁률과 올해 예상 경쟁률을 표기했다.

또 2018년도 각 지역별 합격선 및 필기합격자 최종 탈락률도 제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자신의 현재 실력과 비교해 합격 수준을 가늠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6일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에듀윌이 준비한 경찰공무원 기초서 및 채용달력 무료제공 이벤트와 경찰공무원 학습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