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유승종합건설은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자족시설 4-2블록에 위치한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를 분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는 지하 3층~지상 10층, 연면적 6만2000여㎡규모로 조성되며 상업시설은 지상 1~2층에 들어선다.

교통은 중앙선 도농역이 생활권 내에 있으며, 8호선 연장사업인 다산역(가칭)이 2022년 개통 예정이다. 또 인근의 구리IC를 통해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단지 주변은 도보권 내에 있는 주거지역을 비롯해 학교, 공장, 다산 행정복지센터 등이 있다.

또 인근의 진건읍에 29만㎡ 규모의 첨단복합단지인 그린스마트밸리가 조성될 계획이며, 구리-남양주 일원에는 경기북부 제2차 테크노밸리가 2026년 완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상업시설은 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한 만큼 입주 기업 근무자를 고정 수요로 품을 수 있다"며 "스트리트형 구성을 갖춘다는 점 역시 유동인구 유입에 유리하며, 지식산업센터 바로 앞 입지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산신도시 블루웨일 2차의 현장홍보관은 남양주시 다산동 3479-4번지 현장 내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