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올해 소방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뿐 만 아니라 2020년까지 최종 합격을 목표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운영중 이라고 3일 밝혔다.

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월 2만원대의 수강료로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전 과정을 2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소방공무원 수험 특화 과정이다. 2020년 12월까지 최종 합격을 인증 받은 경우에는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은 문제풀이를 강화해 수험생이 실전에 강해지도록 구성됐다. 이용자의 95%가 만족한 7,500문제의 문풀훈련소를 통해 △총 3회의 진단고사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로 단순한 인강의 한계를 극복하고 학습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개념을 충실히 학습하도록 세 단계의 이론 집중학습을 거쳐, 이후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학습하도록 짜여져 있다. 여기에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는 마무리특강도 준비됐다.

본 과정에는 에듀윌의 특화된 소방공무원 전용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도 포함됐다. 

또 개인별 목표에 맞춰 독하게 학습 할 수 있도록 계획 수립에서부터 기상퀴즈까지 구성해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독학 수험생활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지금 본 과정을 신청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에듀윌 공무원 플래너와 소방공무원 시험 출제 전범위를 핵심 요약한 핵심노트 시크릿북을 무료로 증정중이다. 5과목의 교재를 구매하면 이현아의 쌩기초영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의 `소방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