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전기관련 산업에 취업하려는 이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기기사 ‘환급+연장반’을 운영하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전기기사 ‘환급+연장반’은 2019년 2회차 필기와 실기시험에 동차합격하면 22%의 제세공과금과 교재정가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또 2회차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3회차 실기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전기기사 수험생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설계됐다. 체계적인 개념정립과 문제풀이를 통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필기 단계와 빈출이론을 집중분석하고 문제응용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실기 단계를 거쳐 과년도 기출문제 분석과 출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 과정까지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수험생이 실전과 같은 문제풀이 훈련을 할 수 있도록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의 모의고사로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토록 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기기사 ‘환급+연장반’으로 전기기사는 물론 전기산업기사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