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월 1일 이후 신규가입 수강생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전과목에 대한 ‘이론강의 0원’ 무료인강 수강신청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벤트의 내용은 간단하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공인중개사 전과목의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에 해당하는 방대한 이론 범위가 이벤트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간 완전 무료다.

특히 에듀윌이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로 2019년 최신 강의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본격적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신청 이전, 명품 교수진 24인의 강의를 미리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진의 학습법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또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수강생은 무료인강으로 효율적인 기초 개념을 쌓기에 적합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를 처음 시작하는 예비 수험생에 초점을 맞춘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 무료인강 수강신청 이벤트는 강의만 들어도 체계적인 이론 학습이 가능하며, 2019년 최신 강의까지 모두 포함된 무료인강으로 합격에 최적화 됐다고 전했다.

또 공인중개사 기초 이론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기초개념 정립으로 기본적인 이론을 숙지하고, 뼈대가 되는 기본이론을 통해 탄탄한 개념 정립을 돕는다. “마지막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심화 이론으로 실력 점검까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