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이 2019년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교재 정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불합격시에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가장 비슷한 문제를 가진 모의고사를 출제하고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한다"며 "이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으며 이후 실수예방 노트 작성을 통해 완벽한 복습이 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를 통해 마지막까지 놓치는 개념과 문제가 없도록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 기준 27개월 연속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수험생이 가장 쉽고 편하게 합격의 문을 열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