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단원별 기출문제집 1, 2차’ 교재를 이달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출간 하자 마자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2월 1주차(1차), 2주차(2차), 3주차(1차) 베스트셀러 1위에 연이어 이름을 올렸다. 해당 기출문제집 시리즈는 3주간 연이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게 됐다.

본 교재는 실제 시험을 경험하고 싶은 수험생, 중간 점검 또는 마무리 확인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출간된 기출문제집이다. 1차의 경우 과목별 10개년 기출분석은 물론 최신 개정법령을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2차의 경우 8개년 기출 분석으로 역시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한 출제 경향과 기출 포인트를 체크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출문제는 모든 시험의 기본 자료이자 최신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료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의 기출문제집은 기본서 진도에 맞춘 단원별 연계 구성으로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을 함께 보면서 수험자로 하여금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합격 부록으로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제공해 기출문제의 핵심만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형태의 제29회 실제 시험지도 특별 제공해 2019년 30회 시험을 위한 실전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 및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