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까지 4성 몬스터 최대 40마리 소환 후 원하는 몬스터 선택하는 특별 이벤트 제공

<컴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4성 몬스터를 직접 선택해 획득하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1억 다운로드 기념 '서머너즈 워' 단편 애니메이션 '프렌즈 앤 라이벌(Friends & Rivals)'을 공개했으며 이번 '태생 4성 특급 소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전투를 즐기거나,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일정 포인트를 모아 4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물·불·바람 속성 중 선택해 소환할 수 있으며, 3월31일까지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자신의 몬스터로 최종 획득 가능하다.

특히 이용자들이 원하는 몬스터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해당 기간 동안 최대 40마리 이상의 4성 몬스터를 소환하고 그 중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총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