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공채대비 수험생들을 위한 ‘독한경찰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경찰공무원 시험은 필기와 실기가 같이 준비되어야 한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독한경찰 평생패스’에 필기와 체력시험에서부터 면접에 이르기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필기시험의 경우 강의만 들어도 시험 전 범위를 7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특강을 통해 시험에 반복 출제되는 기초개념과 심화개념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 과정에는 에듀윌만의 특화된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이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별 목표에 맞춰 수험생 스스로 독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맞춤형 학습 계획에서부터 기상알림 및 기상퀴즈를 통해 흐트러질 수 있는 수험생활을 관리하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실전감각을 끌어올리면서 경쟁자와의 비교분석까지 가능한 ‘독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준비해 수험생이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고 실전시험에 대한 감각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수험생 전용 ‘독한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