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17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 투시도. <에이제이오티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서기정 기자]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가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28-9번지 외 2필지 일원에서 오는 3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4층~지상 17층 높이에 총 연면적은 약 45,233㎡ 규모로 지어지며 근린생활시설과 지식산업시설, 지원시설로 구성된다.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는 교통여건이 뛰어나단 점이 특징이다. 서울과 수도권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출퇴근과 물류이동 등에 유리하단 평가다.

실제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는 9호선 가양역 7번출구와 바로 맞붙어 있어, 초역세권 입지다. 특히, 9호선은 마곡지구를 비롯해 여의도, 강남 등 서울의 핵심 지역을 관통하는 노선으로 가양역은 급행열차가 정차해 강남권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양대교와 이어진 도로변에 위치해 약 1분이면 올림픽대로까지 진입할 수 있다. 현재 서부광역철도 개통도 계획 중이라,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웅장한 외관 디자인이 적용되며 2, 3층엔 야외정원을 설계해 보다 쾌적한 환경의 업무여건을 제공한다"며 "층별휴게실을 비롯해 샤워실, 세미나실 등이 제공돼 입주기업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홍보관은 등촌동 628-7번지 아벨테크노 215호(가양역 7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