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대상, 부드럽고 달콤한 '카레여왕 신제품 2종' 출시'치즈파우더' 별첨…애플&허니·부드러운 버터맛 2종 선봬
<대상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대상(대표 임정배)은 청정원이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카레여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레여왕 애플&허니’와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 2종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매운 맛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했다. 

기존 카레여왕 제품은 ‘별첨 스파이스’로 기호에 맞게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었으나, 이번 제품에는 ‘치즈 파우더’가 별도로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부드러운 맛을 더할 수 있게 됐다.

카레여왕 애플&허니는 사과, 꿀 등을 육류, 야채 베이스에 넣고 정성스럽게 우려낸 육수를 통해 사과와 벌꿀의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은 코코아, 버터 등을 육류, 야채 베이스에 넣고 우려낸 카카오&버터 육수를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낸다.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은 정통 프랑스식 ‘퐁드보 육수’를 사용하고,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넣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퐁드보 육수란 오븐에 구운 소고기 뼈와 볶은 야채, 마늘, 양파 등을 넣고 우려낸 육수로, 카레의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려준다. 

또한 물에 잘 풀어지지 않는 기존 분말 카레의 단점을 보완한 ‘스노우 과립’ 형태로, 분말을 물에 넣었을 때 금세 녹아들어 한결 수월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영선 대상 청정원 소스팀 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맵지 않고 부드럽고 달콤한 카레를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미엄 카레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만큼 카레여왕을 통해 프리미엄 카레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상#청정원#카레여왕#신제품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