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3일‘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3.0’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전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는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아주 유명하다. 지난해 9월 말에서 10월 초에는 YES24 전체 수험서·자격증 부문에서 일별 베스트셀러 1위를 다회 차지하기도 했다.

해당 교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2주내에 시험 범위를 학습할 수 있도록 ‘끝장스쿨 14강 압축팩’을 제공한다.

시간이 많지 않은 수험생을 위해서 스스로 계획을 세워 학습할 수 있도록 2주, 4주, 8주 과정의 ‘기간별 맞춤 플래너’를 수록했다. 또 한국사 시험 당일 가장 빨리 가답안을 공개하는 에듀윌 라이브 끝장토크의 ‘단골 질문 베스트 10’이 수록돼 있다.

지금 YES24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압도적인 1위에 올라간 에듀윌 교재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도서는 △초단기 합격완성 2주끝장 △실전 최종점검 기출문제집 △입문자도 손쉬운 끝장교과서 △완벽 개념정리 기본서 등이다.

위 도서 중 단 한 권만 구매해도 에듀윌 한국사 문화재 끝장노트 및 지도 포스트잇을 증정한다.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