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에듀윌>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만들기 위해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수험생들의 노트를 참고해 합격생 필기법의 특징을 면밀히 분석했다.

본 교재는 ▲수험생의 나침반, 합격생이 알려주는 쉬운 공부법 ▲시험장까지 함께 할 핵심만 뽑아내는 내용 정리 비법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정리한 과목별, 단원별 꼭 필요한 핵심 내용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예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생 필기노트’는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이나, 쉽고 빠르게 이론 정리를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 직장·육아 등으로 공부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생 노트’는 2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면 2월 2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