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년 불합격시 2020년 2차 시험까지 수강할 수 있는 ‘2020 합격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공부시간이 부족하거나 올해에 1차와 2차 시험에 동시 합격이 부담스러운 수험생을 위해 준비됐다. 올해에 1차 시험에 도전하고 2차에 도전한 뒤에 불합격 하더라도 내년 2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2020 합격반’은 기존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의 공부법을 분석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정규 커리큘럼 안에서 할 수 있도록 구성해 자연스럽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반복해 개념을 완벽히 학습하고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종 실력점검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은 에듀윌만의 특별한 모의고사로 실전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실제시험과 가장 비슷한 난이도를 가진 문제를 모의고사에 출제하고, 반복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해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예방 오답노트와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통해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 과정에 사용되는 교재도 베스트셀러 1위(YES24기준)에 등극한 교재로써 내용부터 구성, 문제에 이르기까지 학습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