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에듀윌)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필독서'를 매일 무료로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2월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28일 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공된다.

2020년 상대평가 전환 전 주택관리사 시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회원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수험 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 △공부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완전 정복 가이드 등을 담았다.

본 교재에서는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다채로운 수험생의 특징별 합격 가이드와 TIP을 담아 나에게 꼭 맞는 학습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합격목표와 달성비율 등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준비기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7개년 기출을 철저히 분석한 과목별 필승전략과 권리의 변동, 물권법, 채권법 등 꼭 나오는 중요 단원 만을 엄선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자 합격필독서를 증정하게 됐다"며 "합격에 꼭 필요할 것이라 믿고 만든 만큼 많이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에 관한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