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공략'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의 2019년 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사회복지사 1급 합격을 위해서는 교시별 과락 점수 이상을 획득하고, 합격 커트라인인 총점 120점을 넘겨야 한다.

해당 교재는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이 합격을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개념을 키워드별로 정리했다. 이 키워드들은 최신 기출문제 데이터를 분석해 추출했으며 8과목이라는 방대한 분량에서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단원별 기출문제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의 기출문제를 엄선해 전반적인 이론을 정리하는 동시에 문제 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단원별, 난이도별 문제를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8년 최신 기출문제를 모의고사로 구성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심화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교재 구매시 2018년 제 16회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합격 스탠딩 워드북을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