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수험서 부문 1월 2주부터 4주까지 3주 연속 베스트셀러에 1위에 랭크됐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도서는 기본서가 아닌 공인중개사 학습 관련 과목 중 '부동산공법'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교재다.

부동산공법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다. 내용이 복잡하고 숫자도 많이 포함되어 있어 공부하기 어려운 과목으로 인식된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방대한 법률 체계를 압축했다. 체계도를 통해 수험생이 보기 쉽게 부동산 공법의 흐름을 알 수 있으며, 빈출이론과 최신 개정법령을 포함한 핵심내용을 정리해 학습에 도움을 준다.

또 최신 개정법령을 완벽히 반영한 내용을 담아 수험생이 최신 내용을 볼 수 있으며 중요도와 필수 암기 사항 등을 표기해 수험생이 학습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어 학습에 대한 피로도를 줄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부동산공법이 아무리 어려워도 원리와 체계를 통해 접근하면 정복이 가능한 과목"이라며 "부동산공법 체계도 시리즈 및 관련 교재를 통해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공법 과목에 대한 두려움을 떨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부동산 공법 체계도 및 공인중개사 관련 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