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오는 4월 7일에 실시되는 2019년 1회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피드 패스반' 과정을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과정의 수강과목은 검정고시 전과목(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도덕)이며 강좌구성은 기본이론에서부터 문제풀이 및 실전모의고사 순으로 진행된다.

또 많은 검정고시 합격자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수험생이 학습하기 좋은 내용으로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 따르면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 과정은 단기간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기존 과정 대비 30% 압축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필수 핵심 과정만으로 강의를 구성해 학습량을 줄였다. 또한 실전과 동일한 난이도를 가진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강의 만족도 93%를 자랑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전문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1:1 학습 Q&A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 과정에서 어렵거나 궁금한 것을 해당 강사가 정확하고 빠르게 답변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