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에듀윌은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가 인기 온라인서점 알라딘에서 월간 이슈&상식 부문 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는 시시각각 변하는 시사 이슈를 명쾌하게 정리해 취업 시험의 상식부분에 대비하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랜드를 깊이 있게 분석한 콘텐츠로 지식과 교양까지 함께 키울 수 있다.

지금 1월호 도서를 구매하면 1월호 한정판 부록으로 ‘한눈에 보는 2018 하반기 이슈’를 제공한다.

해당 도서는 수험생이 실제 취업 시험에 맞춰 자신의 실력을 알 수 있도록 문제풀이를 제공한다. 또 실제 기출 논술 문제를 복원해 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하는 취업 논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1월호에는 △국내 이통 3사, 세계 최초 5G 통신 서비스 개막…자율주행차/AI/VR 시대 '성큼' △여야, '선거제도 개편' 진통…소수 야당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하라" 등의 올해 상반기 취업 대비 다양한 HOT 시사와 분야별 최신 상식 등이 담겨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취업에 필요한 시사상식은 평소에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공기업/언론사/금융권/대기업 필기/면접대비 등 합격을 위한 상식 영역은 평소에 준비해야 현장에서도 자연스럽게 생각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이 매달 출간하는 시사상식은 정기구독이 가능하고,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