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3급 2주 끝장’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2019년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2019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3급 2주 끝장’ 교재는 2주안에 3급 과정을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학습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도록 체계를 잡아줄 플래너를 제공한다. 1800자의 한자로 확실하게 마무리하는 ‘2주 끝장 플래너’와 더욱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문제의 92%를 차지하는 900자의 한자가 들어있는 ‘7일 끝장 플래너’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한자 시험은 암기량에 의해 합격이 결정됨에 따라 3단계를 통해 반복암기가 가능토록 했다. ‘오늘의 한자’를 통해 하루에 암기해야 할 한자를 집중 암기하도록 한다.

이후 스토리를 가미해 기억하기 쉬운 한자 풀이를 제공하는 ‘자동암기풀이’와 학습 당일에 암기한 한자를 테스트할 수 있는 ‘복습 쪽지 시험’을 통해 어려운 한자를 반복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쉽고 빠른 합격을 위한 ‘PLUS 3 자료’를 제공한다. 주요 출제 문제를 기준으로 한자를 짝지어 외울 수 있는 ‘빠르게 끝내는 한자 노트’를 비롯해 시험 관련 자료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상공회의소 한자 3급 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