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전국 16곳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현장 강의 과정을 신청하면, 에듀윌 모든 교수님들의 온라인 강의도 무료다.

온라인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강생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으로, 수강생들은 학원에서 공부한 내용을 집에서 또 한번 복습할 수 있다.

에듀윌 직영학원 관계자는 "지역학원에 출강하시는 교수님들의 강의뿐만 아니라 에듀윌에서 강의하시는 모든 교수님들의 인강을 통해 수험생들이 합격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등록과 동시에 모든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집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강의를 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는 온라인·학원강의 7일 무료 수강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안내브로셔, 소식지 공인톡톡, 학습 문구 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등 방문 상담만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가로 올해 2월부터는 합격생 필기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합격생 필기노트는 △수험생의 나침반, 합격생이 알려주는 쉬운 공부법 △시험장까지 함께 할 핵심만 뽑아내는 내용 정리 비법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정리한 과목별, 단원별 꼭 필요한 핵심 내용 등으로 구성됐다.

상담 및 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